추경안 발표 ‘소상공인 300만원’ 지원한다? 이재명 35조.. 윤석열 50조? 500만원? 1000만원

얼마 전 정부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매출이 줄어든 소상공인들을 위해 방역지원금 300만원을 지급한다고 밝혔죠? 그렇게 14조 가량의 1차 추경안에 대한 입장을 전달했는데요. 이번 추경의 경우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연장과 함께 소상공인 지원에 대한 긴급지원을 주목으로 하는 만큼 속도가 생명이라는 신속한 처리를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소상공인 희망대출, 특별융자 대출 지원제도에 이은, 소상공인 더보기…

소상공인 News 2022 지원정책 8가지 총정리

도움이 되신다면, 다른 소상공인을 위해 즐겨찾기 혹은 공유버튼을 눌러 쉽게 링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Korea.News 2022 소상공인 지원정책. 같은 사업자로서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영업자 분들 모두 고민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접어야할지 아니면 계속 이어가야할지 말이죠. 사업을 그냥 할게 없어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매출적자는 더욱 큰 리스크로 다가오셨을 겁니다. 돈을 더보기…

신속항원검사 비용 및 방법 총정리

오늘은 신속항원검사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용 (무료/유로) 방법과 음성확인서 받는 방법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선별진료소 와 보건소를 이용하실 경우 무료로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선별진료소 및 보건소 정보를 꼭 확인사시길 바랍니다. [유용한정보] 2월 3일부터 백신패스를 위한 음성확인서를 자가검사키트를 이용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음성확인서를 받는 방법과 비용에 대해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