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신속항원검사 지역별 병원 확인법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신속항원검사가 떠오르고 있죠? 나라에서는 자가검사키트를 더욱 많이 공급한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역별로 병원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속항원검사 병원 찾는방법 & 예약 네이버 지도에 들어간 뒤, 신속항원검사를 검색 합니다. 집과 가까운, 병원을 아래 사진 화면과 같이 찾습니다. 예약의 경우 ‘예약’ 버튼을 눌러, 예약 가능한 병원을 찾습니다. 더보기…

코로나 지원금 NEWS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죠? 3월 11일에는 국내 최고 수치인 383,665명이 확진판정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현재 많은 인원들이 늘어나는 만큼 생계가 어려워 대출을 받는 사람도, 보험금을 찾지만 못받는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확진의 경우 자가검사키트를 사용한 이후 양성이 나오면 PCR을 통해 한번 더 검사소에서 테스트를 받게 됩니다.하루 뒤 확진이 나오면 확진자 입니다. 7일간 자가격리하게되며, 통지서 더보기…

Covid 19 NEWS

[코로나 관련 NEWS] 동네 병·의원 신속항원검사 이틀째..병원·약국 모두 북새통(종합)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2022.03.14. kch0523@newsis.com [서울=뉴시스]신재현 전재훈 기자 = 앞으로 한 달 동안 전문가의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RAT)로 즉시 확진 판정을 받을 수 있게 된 가운데 동네 병·의원과 약국들은 전날에 이어 15일에도 사람들로 북새통을.. 후다닥, 제주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병원 위치 간편 제공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주식회사 후다닥(대표 김승수)은 지난 9일 ‘후다닥 더보기…

‘1월 14조 푼다’ 영업제한 소상공인 320만명 300만원 지급 국무회의 통과

코로나가 2년이 지난 시점, 소상공인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밀린 월세와 줄어가는 손님들은 점점 그들의 길을 잃게 만들었다. 미리 준비했으면 좋겠지만, 준비하기 조차 힘들었던 사람들이 있다. 실제 수십만명의 자영업자가 문을 닫았으며, 해오던 업을 하지 않으면 생계가 이어지지 않는 사람들은 꾸역꾸역 대출 받아 유지해나가고 있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번화가로 많은 사람들이 찾던 명동에서는 더보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5차, 어떻게 지급될까?

안녕하세요. 자영업자 1인 입니다. 벌써 2월이 거의 끝나가는데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중소기업벤처부를 포함해 은행권 에서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수십조의 예산을 지원했죠? 그만큼 희망대출, 특별융자, 방역지원금, 손실보상, 폐업지원금 등의 다양한 제도들이 첨가되어 나오고 있는데요. 20대 중반에 사업을 시작해서 2년 동안 정말 많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 1인기업으로 자영업을 하는데, 자본도 많이 더보기…

소상공인지원금 100만원 30일까지 신청가능하네요

서울시는 소상공인지원금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1월 총 5021억 원의 예산을 편성하였습니다. 전체 지원 대상자는 약 50만명. 그리고 지킴자금을 신청한 소상공인은 약 29만명입니다. 소상공인지원금 신청기간을 연장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원대상자의 59%가 신청 완료되었지만 아직 예산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서울시는 3월 6일에서 13일까지로 1차 연장을 하였고 1차 신청 연장기간 중 약9,200여명의 소상공인지원금을 신청을 했습니다. 아직 지킴자금 신청 더보기…

코로나 격리기간 또 바뀌었네요

정부가 사적 모임을 6인에서 8인으로 늘리고, 영업시간을 추가 완화하는 방안을 검토하며 일상으로의 전환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방역상황에 맞춰 코로나19를 1급 감염병에서 제외하는 방안도 검토 중입니다. 그럼 바뀐 코로나 격리기간과 지원금까지 자세하께 알아보겠습니다. 그렇게 크게 코로나 격리기간 의 변화는 없습니다. 다만 조금더 자율적으로 자기 본인이 책임져야되는 부분이 늘어났습니다. 바뀐 코로나 격리기간 확진자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