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 NEWS | 샤론스톤

원초적 본능(1992년) 감독 : 폴 보호벤 출연 : 마이클 더글라스, 샤론스톤, 조지던자, 진 트리플혼 줄거리 : 록스타가 얼음 송곳으로 살인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매혹적인 범죄 소설가 ‘캐서린 트라멜’(샤론 스톤)이 사건의 용의자로 물망에 오른다. 원초적 섹시배우 샤론스톤 1958년 3월 10일 생 샤론 이본 스톤(sharone Vonne Stone)은 회계사인 어머니와 공장노동자인 아버지 슬하에서 태어났다. 더보기…

최신 드라마 예능 영화 누누티비

누누티비 최신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 보기 >> 최신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 누누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 는 구글 / 네이버에서 블랙링크입니다. 님들이 링크를 접속해서 보시는 것은 상관이없지만 제가 제 블로그에 링크를 남기면 블로그 지수가 떨어집니다. 누누티비 검색하는 법 구글에서 검색창에 누누티비를 검색하신 후 요렇게 나오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유롭게 시청하능하고 보시는 더보기…

로그인 없이 실시간 무료보기

 MBC 온에어 집집마다 TV는 다 있지만 요즘에는 PC 또는 모바일로 TV프로그램을 시청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지상파 3사인 MBC, KBS, SBS도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시청할 수 있는 온에어를 서비스 중인데요, 이번 글에서는 MBC 온에어에 대해 말씀드릴려고 합니다. M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로그인 없이 고화질로 볼 수 있는 방법 등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더보기…

누누티비 최신 드라마 영화 예능 무료 보기

누누티비 이용하실려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누누티비 평생주소 바로가기 드라마 | 영화 | 예능방송 선택해주세요 [관련사진] [관련뉴스] “한국 그렇게 무시하더니” 일본 넷플릭스에 놀라운 일이.. 세계 비영어 시리즈 1위를 차지한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이 1위를 차지했고, ‘기상청 사람들’ ‘서른 아홉’ 등 국내 최신 드라마가 바로 뒤를 이었다. 2월 28일~3월 6일 기준 일본 넷플릭스 드라마 부문 순위. 톱 10 중 9개가 더보기…

얼룩소에서 글쓰기 부업

최근 얼룩소 a look society라는 플랫폼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글쓰기 커뮤니티인데 아무 글이나 올려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기에 자신이 아무런 특기가 없어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그럼 어떻게 활동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얼룩소란? 서로의 관점을 나누는 곳, 즉 간단히 말해 일종의 커뮤니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다시인사이드 및 다른 더보기…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 간단하네요

코로나 누적 확진자 수가 1200만 명을 넘었습니다. 국민 5명 중 1명은 코로나바이러스에 확진 된 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확진자 수가 주변 지인들에게 발견되는 경우는 드물었는데 이제는 주변 친구 그리고 직장 동료들까지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모두 감염에 유의하고 현재는 그냥 대면접촉을 최소화 하는게 최선의 방역책인듯합니다. 이 글에서는 코로나 확진 더보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하세요

2022년 2월 28일부터 1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집급을 받지 못한 시설 및 인원 제한 업체 등에 대하여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 28만여 곳에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이 지원되기 때문에, 대상자인지 여부를 확인해서 신청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50만 원의 보상금을 지원하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코로나 목 칼칼 증상 어떻게 할까요?

혹시 요즘 코로나 목 칼칼 증상이 있으신가요? 또 추가로 목 건조, 목 가래 현상까지 있으실 경우 코로나 감염에 의해서 목 안 편도에 염증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코로나 목 칼칼 증상이 혹시 생기셨다면 편도염 약을 복용하시면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재 많이 발생할 수 있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고 해결책도 정리해 더보기…

소상공인 대출 연장 신청하세요

정부가 오미크론 변의 확산에 따른 민생의 어려움과 여야 합의에 따라 마련된 부대의견 취지를 고려해 소상공인에 대한 만기 연장/상환 유예 조치를 6개월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정부는 3일 홈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열린 비상경제 중앙대책본부 회의에서 이런 내용의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출 만기 연장/상환유예조치를 내놨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도입된 소상공인 대출 만기 연장/상환유예 조치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