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아시안컵 16강 일정 및 무료시청방

안녕하세요 플랜B입니다. 카타르 아시안컵 16강 진출팀이 결정되었습니다. 우승 예상순위 1,2위 팀인 일본, 한국 대표팀이 예상과는 다르게 힘겹게 16강이 진출하였습니다. 대회가 더욱 치열해지는 이 시점에서 16강에서 주목해야할 팀과 8강 진출할 팀들을 예상해보고 16강 경기일정 및 무료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6강 아시안컵 경기일정 및 대진표 아시안컵 16강 일정입니다. 한국 대표팀은 사우디아라비아와 1월 더보기…

자동차등록증 인터넷 발급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플렌B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등록증을 등록소에 직접가지 않고 쉽게 인터넷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등록증은 총 4가지 방법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간편하고 쉽게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자동차등록증 인터넷발급_ 정부 24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 정부24에서 자동차등록증을 쉽게 발급 받으실 더보기…

2024 보일러 교체 지원금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플렌B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바뀐 보일러 교체 지원금에 대한 정보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대 6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대상 보일러 교체 지원금의 대상은 제조한 지 10년 이상 된 보일러를 친환경 보일러로 교채하려는 주택 소유주가 대상입니다. 일반 가구나 공동주택에서의 교체, 중앙난방에서 개별난방으로 전환, 신축건물에서의 더보기…